• 페이스북 아이콘
  • 블로그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춘천마임축제

033-242-0585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춘천로 112(효자동) 축제극장몸짓
목록

이용안내

춘천 마임축제는 대한민국 우수축제, 최우수축제를 넘어 영국 런던 마임축제, 프랑스 미모스 마임축제와 함께 세계 3대 마임축제로 불린다. 1989년 다섯 마이미스트가 만들고 400여 명의 관객이 관람한 단 하루의 축제가 26년의 세월을 거치는 동안 매년 새로운 시도와 기획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마음이 흘러 마임과 만나는 춘천마임축제’를 슬로건으로 열리는 올해 마임축제는 예술성과 축제성을 만족시키는 프로그램과 함께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이용안내 내용
휴무일
이용시간 공연 시간에 따라 상이함
입장료
시설사용요금
주차시설 주차가능
주차요금 무료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장애인주차구역
관광가이드 춘천의 5월은 지극히 낭만적이고 환상적이다. 프랑스 미모스 마임축제, 영국 런던 마임축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춘천마임축제가 펼쳐지기 때문이다. 야릇한 일탈을 꿈꾸는 젊은이들은 이 무렵, ‘도깨비버스’를 타고 호반의 도시, 춘천으로 몰려든다. 작가 이외수의 표현처럼 ‘마임으로 만남의 장을 열고, 마음으로 사랑의 불을 지피우기 위해서’. 무박 2일간 펼쳐지는 ‘밤샘 도깨비난장’은 ‘춘천마임축제’의 고유 레퍼토리다. 우리 고유의 난장처럼 해질녘에 막을 올리고 동틀 무렵 막을 내린다.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아름다운 일탈을 꿈꾸는 이들에게 지독히 행복한 판이 되어준다. 이른 저녁으로 춘천의 명물 ‘명동닭갈비’와 ‘춘천막국수’로 단단히 무장을 하고 맞이하면 더욱 좋을 것이다.
핵심내용 도심 곳곳에서 열리는 축제의 장. 프랑스 미모스 마임축제, 영국 런던 마임축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세계적인 마임축제
홈페이지 http://www.mimefestival.com/

상세이미지

0

제목없음

조회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