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이스북 아이콘
  • 블로그 아이콘
  • 트위터 아이콘

물레길

033-242-8463

강원특별자치도 춘천시 스포츠타운길 113-1
목록

이용안내

춘천의 물레길은 송암스포츠타운 내에 위치하여 3가지 코스로 나뉘어져 있고 스카이 워크 전망대를 수면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올려다 볼 수 있어 더욱 좋다. 돌아오는 길목에 있는 붕어섬 물풀 숲은 의암호수의 멋진 풍경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도는 의암댐을 건설하면서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섬으로 주변 자연경관이 아름답기로 유명하여 사계절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춘천의 명소이다. 추천하는 관광방법으로는 중도선착장에서 내려서 중도의 아름다운 자연관경을 구경하는 것이 좋다. 또한 중도길에서는 붕어섬을 한눈에 볼 수 있고 춘천의 환상적인 드라이브 코스인 박사로와 삼악산을 즐길 수 있다.

이용안내 내용
휴무일 연중개방
이용시간 09:00~18:00
입장료 무료
시설사용요금 2인기준 30,000원/ 성인1인 추가 10,000원/ 아이 1인 추가 5,000원
주차시설 300대 주차가능
주차요금 무료
장애인 편의시설 없음
관광가이드 춘천 물레길은 에코투어리즘이다. 아름다운 우리나라 강과 호수를 자연 그대로 보전하며 그 속에서 자연이 주는 낭만, 여유, 행복을 찾아 여행하는 길이다. 의암호와 소양호의 잔잔한 푸른 물살, 철마다 꽃과 나무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산세, 중도와 붕어섬 등의 그림 같은 풍경, 마임축제와 닭갈비축제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가득한 춘천에서 푸른 물결을 따라 호수에 카누를 띄우고 유유자적 뱃놀이를 즐기다보면 복잡한 일상의 찌든 고민들을 잊어버릴 수 있다. 온가족이 안전하고 즐겁게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낭만적인 물레길 여행을 추천한다.
핵심내용 자연이 주는 낭만, 여유, 행복을 찾아 여행하는 길
홈페이지 http://www.mullegil.org/

상세이미지

0

제목없음

조회수
0